header 파일 다운로드

$file = GZip::create($file_orig); 헤더(“콘텐츠 길이: ” . 파일 크기($file)); 읽기 파일($file); 웹 사이트의 다른 측정항목과 함께 파일 다운로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은 자바 스크립트 기반 솔루션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파일 다운로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해도 자바스크립트가 실행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 다운로드… 콘텐츠 처리: 첨부; filename= 두 번째 캐시 제어 헤더는 첫 번째 – 기본 PHP 헤더() 동작을 덮어쓰므로 헤더(“캐시 제어: 공개, 필수 유효성 검사, 사후 확인=0, 사전 확인=0”)를 수행해야 합니다. include_path 파일을 검색하려는 경우 선택적 두 번째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TRUE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HTTP 헤더 함수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함수는 원시 HTTP 헤더를 클라이언트에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매개 변수 “파일 이름” 및 “filename*” “filename*” RFC 5987에 정의된 인코딩을 사용 한다는 점에서만 다릅니다. “파일 이름”과 “filename*”이 모두 단일 헤더 필드 값에 있는 경우 둘 다 이해될 때 “filename*”보다 “filename*”이 선호됩니다. 이렇게 하면 파일을 이진으로 선언하고 해당 형식을 설정합니다. HTTP 헤더 문자열 매개 변수는 콘텐츠 유형: 응용 프로그램/옥텟 스트림 또는 필요한 경우 지정된 파일 유형으로 설정됩니다.

이렇게 하면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바이너리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옥텟 스트림을 사용하여 모든 파일 형식을 동적으로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HTML 파일은 브라우저에 표시되지 않고 일반 다운로드로 저장됩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cool.html 파일 이름 (기본적으로)에서 저장 제안합니다. @Travis: 예, 파일 압축 및 zip 파일에 문제가 발생 하 고 같은 것을 발견: .zip 파일에 대 한 gzip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면 Internet Explorer에서 손상 된 다운로드를 방지 합니다. 확실히 좋은 알고, 그 하나는 🙂 서버를 형성하는 실제 파일 내용을 검색하려면 PHP readfile()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 함수는 파일의 모든 데이터를 반복하기 위해 조건부 루프 문을 작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내가 한 일은 이것이었다 : HTTPS에 대한 //Fix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일 다운로드 …

경우 (strpos (GetVar (getVar ($_SERVER,`HTTP_USER_AGENT`), `MSIE`)) session_cache_limiter (`개인`); 문제는 파일이 자체적으로 표시 할 수있는 경우 브라우저가 다르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 텍스트 파일에 링크하면 브라우저가 그냥 열고 다운로드를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http 응답 헤더를 설정해야: 개인적으로 나는 경량 서버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 (nginx 등) - 이 X-Accel-리디렉션같은 “마법”헤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th/to/file - nginx 다운로드를 처리, 하지 무료 보너스로 (그리고 무료 보너스로, 다운로드는 범위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헤더). 분명히 모든 브라우저에서 모든 파일 형식을 테스트하지는 않았지만 여기에 나열된 파일및 브라우저의 긍정적 인 결과는 훨씬 더 넓은 범위의 파일과 브라우저를 제안합니다. 파일 크기의 경우 작은 파일의 길이가 몇 바이트에 불과하고 최대 20MB 정도의 대용량 파일도 테스트했습니다. 또한 파이어 폭스에 대한 라이브 HTTP 헤더 확장에 소리를주고 싶습니다. 그것은 문제 해결 / 테스트 / 당기 – 내 머리 아웃 과정을 통해 필수 불가결 입증했다. 이것은 파이어 폭스에서 작동, 하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대 한 조심.

이러한 플래그는 HTTPS가 사용 중일 때 콘텐츠가 디스크에 저장되지 않아야 함을 의미하며 파일 다운로드 대화 상자가 몇 분 동안 0%에 중단됨: 성공 시 파일에서 읽은 바이트 수를 반환하거나 오류 시 FALSE를 캐시 제어로 설정됨: 캐시 없음 또는 캐시 제어: 필수 유효성 검사로 다시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파일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가 캐시되므로 캐시를 제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UTHOR: Tricor Senedi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