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32.dll 다운로드

대부분의 경우, 솔루션은 제대로 당신의 PC에 visa32.dll을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또는 일부 프로그램, 특히 PC 게임은 DLL 파일이 게임/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배치되도록 요구합니다. LabView 2018과 NI-VISA 18.5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설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NI-MAX를 실행하고 C :WindowsSystem32visa32.dll이 누락되었다고 불평하는 스크린 샷의 오류가 표시됩니다. 하지만 난 64 비트 윈도우 7 및 Matlab R2017b로 업그레이드 한 후, LOADLIBRARY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나는 `visa32.dll`과 `visa.h`의 62 비트 버전을 사용했다.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 비자. ResourceManager(`@ni`)는 비자64.dll 또는 visa32.dll중 하나를 반환하여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2. NI-488.2 드라이버가 설치한 `visa64.dll`보다 작은 64비트 버전의 `visa32.dll`은 https://www.azdll.net/files/visa32-dll.html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visa32.dll을 다운로드하여 DLL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현재 이 파일에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버전이 있습니다. 이 파일의 다른 버전이 있는 경우 해당 dll 파일을 업로드하여 커뮤니티에 기여하십시오. 물론 파일이 있으며 오류 메시지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덤프빈으로 약간 엉망이 니맥스.exe는 32 비트 실행 파일 (나는 공짜가 C에서 위치했다 가정 :프로그램 파일 (x86)), 이름에도 불구하고, C : WindowsSystem32 visa32.dll은 64 비트 DLL입니다. 사실, (믿거나 말거나), 32 비트 호환성 DLL은 C에서 살고 있어야:WindowsSysWOW64. 맞아, 64 비트 DLL은 System32 에서 이며 32 비트 DLLSWOW64 아래. 마치 멀티 리브가 이미 충분히 복잡하지 않은 것처럼. 그래서 “setup.exe /다시 설치”확실히 도움이.

(오해의 소지가) 오류 메시지는 NI-MAX에서 사라, 나는 “C : WindowsSystem32″에서 visa32.dll 및 visa64.dll을 발견하고 둘 다 (오해의 소지가있는 파일 및 디렉토리 이름에도 불구하고) 64 비트 바이너리이며, “C : WindowsSysWOW64″에 또 다른 visa32.dll이 있다 32 비트 바이너리입니다. 더 나은 여전히, 내가 USB를 통해 연결 오실로스코프는 “장치 및 인터페이스”의 목록에 표시 (첫 번째 첨부 스크린 샷). 한 번 더 재미있는: NI-MAX에서” “소프트웨어” 트리를 확장한 다음 “NI-VISA 18.5″를 선택하면 (첨부된 스크린샷 참조) “C:WINDOWSSysWOW64visa32.dll”로 경로를 표시합니다. 32비트 호환성 라이브러리를 예상하지만 “VISA 오류” 트리(두 번째 첨부 파일)에 표시되는 경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내 시스템에서는 “C:WindowsSystem32visa32.dll”과 “C:WindowsSystem32visa64.dll”이 모두 존재하지만(덤프빈당 64비트 DLL) 하지만 “C:WindowsSysWOW64visa32.dll”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DLL Downloader.com File.dll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위에서 설명한 단계를 수행하면 아래에 나열된 오류가 제거됩니다. visa32는 더 자주 선택됩니다, 내 느낌은 더 이상 관점 visa32.dll에서 선택된다는 것입니다 7 또는 8 10 중 시간. visa32.dll과 관련된 오류는 몇 가지 다른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함이있는 응용 프로그램, visa32.dll삭제 또는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PC 또는 손상된 Windows 레지스트리에 존재하는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해 손상. 나는 아직도 누군가가 “C :WindowsSystem32visa32.dll”라는 오류 메시지를 변경해야한다고 생각 현실에서 누락 된 파일이 “C :WindowsSysWOW64visa32.dll”이었을 때 찾을 수 없습니다.

AUTHOR: Tricor Senedi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